후기게시판

시설이 너무 좋고 재방문할 예정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안주희
작성일26-01-14 16:03 조회40회 댓글0건

본문

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상태가 깔끔했고,

코스도 무난해서 초보자부터 어르신들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. 

주변이 탁 트여 있어서 공기 좋고, 운동하면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. 

조용한 분위기라 집중해서 플레이하기에도 좋았고요. 

주차 공간도 넉넉한 편이라 이용하기 편했고, 

화장실 등 기본 편의시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. 

가볍게 운동 겸 취미 생활로 즐기기 좋은 곳이라 

동네 분들이나 지인들과도 함께 오기 좋은 파크골프장인 것 같아요. 

날씨 좋은 날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